Like Styx, Styx Style!-The Wonderlusts.



늘 보여드릴 셔츠는 짜잔!  레알마드리드의 07/08 시즌 홈 실착 셔츠입니다. 선수는 다름아닌 차기 주장으로 거론되고 있는 "세르히오 라모스"이구요. 세비야에서 2300만 유로라는 거금을 들여 영입했지만, 그 가격 이상으로 충분히 해주고 있는 선수가 바로 라모스죠. 지금 이대로만 꾸준히 기량을 보여준다면, 10년후에는 레알 마드리드의 레전드로 자리매김해 있겠네요. 수비수임에도 엄청난 공격본능으로 중요할때마다 골을 터트려주는 선수입니다. 셔츠 디테일 보시겠습니다. 







對 오사수나전 실착사진





사이즈는 M, 평소 라지를 입는데 이건 미듐이군요 -,.- 새로운 원단인 Clima 365 마크가 보입니다.





 옆구리 메쉬부분입니다. 나이키와 마찬가지로 제봉선을 본드칠로 마무리했네요. 



  뒤집어보니, 엠블럼과 아디다스 로고부분을 저렇게 처리했네요. 이번시즌부터 나이키는 자사 로고는 몰라도 엠블럼은 접착식이던데 좀 아쉬운 부분입니다.



마지막으로 마킹 접사 부분입니다. 하악하악 소리가 그냥 나오지요?

  
새로운 아디다스의 지급용 셔츠를 살펴보았습니다. 전 언제나 나이키편이지만, 아디다스도 많이 괜찮아졌다는 생각이 드네요. 그래도 아직까지는 따라올 부분이 많아요, 심리스 공법이라던지, 엠블럼접착부터 세탁탭까지. 아무튼 서로 경쟁해가면서 발전하는 계기가 되고 있으니까요. 앞으로도 계속 기대해 보겠습니다!


      Tag - , , , ,
      Club Teams Worldwide/Primera  |  2014.01.10 22:14
2014.01.10 22:14 신고 댓글에 댓글수정/삭제
판매완료
SOLD OUT
.
2016.09.20 22:13 댓글에 댓글수정/삭제
비밀댓글입니다
.
name ::   password :: blog :: secret
등록



Styx's Blog is powered by Daum